검색
학생·학부모 참여 학교예산편성학생· 학부모 참여예산편성
학생·학부모가 참여하는 학교예산편성 의견청취 안내
우리 학교는 2018학년도 학교회계 예산편성 과정에 학생과 학부모님의 의견을 폭넓게 청취하여 예산편성의 투명성을 확보하고자 「학생·학부모가 참여하는 학교예산 편성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더 나은 학교행정과 예산편성이 될 수 있도록 학생, 학부모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의견청취 기간 : 2017. 12. 20. ~ 2018. 1. 12.
(예산요구서를 최종적으로 취합하는 시기까지 학부모 의견 수렴을 받음)
2. 의견제출 방법 : 학생·학부모가 참여하는 학교예산 의견서를 작성하여 우리학교 홈페이
지(열린마당/학생·학부모참여학교예산편성)로 제출
3. 의견청취 내용
가. 2017학년도 예산편성 방향
나. 예산 우선 투자 분야 및 의견
다. 기타 학교예산 편성과 관련된 사항
4. 의견청취 절차 : 제출된 의견서를 해당 부서에서 검토하여 예산에 반영
5. 의견청취 결과 : 학부모의 요구사항 중 반영된 사업에 대하여 홈페이지 『학생·학부모
의견수렴결과방』에 공개(예산확정 후 7일 이내)
2017. 12. 13.
가 고 파 초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