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학생·학부모가 참여하는 학교예산편성 의견청취 안내
우리 학교는 2018학년도 학교회계 예산편성 과정에 학생과 학부모님의 의견을 폭넓게 청취하여 예산편성의 투명성을 확보하고자 「학생·학부모가 참여하는 학교예산 편성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더 나은 학교행정과 예산편성이 될 수 있도록 학생, 학부모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의견청취 기간 : 2017. 12. 20. ~ 2018. 1. 12.
(예산요구서를 최종적으로 취합하는 시기까지 학부모 의견 수렴을 받음)
2. 의견제출 방법 : 학생·학부모가 참여하는 학교예산 의견서를 작성하여 우리학교 홈페이
지(열린마당/학생·학부모참여학교예산편성)로 제출
3. 의견청취 내용
가. 2017학년도 예산편성 방향
나. 예산 우선 투자 분야 및 의견
다. 기타 학교예산 편성과 관련된 사항
4. 의견청취 절차 : 제출된 의견서를 해당 부서에서 검토하여 예산에 반영
5. 의견청취 결과 : 학부모의 요구사항 중 반영된 사업에 대하여 홈페이지 『학생·학부모
의견수렴결과방』에 공개(예산확정 후 7일 이내)
2017. 12. 13.
가 고 파 초 등 학 교 장